🍒🍒🍒
기다리고 기다리던 체리따기체험을 다녀왔어요
출발하기전에 안전벨트 체크체크
체험장으로 가는길에 옥수수,자두,복숭아,앵두나무
그리고 길가에 펴있는 예쁜 꽃들을 보며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 했어요
체험장에 도착해서
체리따는방법에 대해 집중해서 들었어요
체리나무에는 노란체리,빨간체리가 있었는데
서아는 색깔이 예쁜 빨간체리가 좋다고 했어요😄
체리를 많이따서 마지막까지
놓치지않고 손에 쥐고 다녔던 이연이😊
민서는 활발히 여기저기 체리가 많이 달려있는
나무를 찾아 체리를 나눠주기도 했어요😊
계속 먹어도 계속 먹고싶다는? 단비🤣
오늘 가장많이 먹고 돌아가기 아쉬워했던 로운이
더 먹고 싶다고 제 귀에 속삭이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무농약 체리라고 해서
걱정없이 마구마구 따먹고 왔답니다!😆
체리따기체험을 경험시켜주신
원장님 선생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