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고운반 체리따기🍒체험을 했어요.(이준영,강민율,박나은,이정민,정이서)

작성자고운반이준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62 목록 댓글 0


오늘 고운반 친구들과 체리따기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조금 무더운 날씨였지만 친구들 모두 씩씩하게 체험을 했습니다.

조금 무더운 날씨였지만 체리따러가는 길에 원장 선생님과 여러 가지 과실 나무들과 꽃들을 관찰도 했습니다

무농약 체리여서 우리 친구들이 체리를 따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새콤달콤 맛난 체리를 먹어서 신난 아이들이였습니다.

나은이는 신기한 모양의 체리를 따는데 열심이였어요. 그리고 나중에는 꽃다발 만들기도 열심히 했답니다


민율이는 체리가 맛있다고 열심히 먹고 집에 가져가려고 끝까지 체리를 두 손 가득 열심히 땄어요.



정민이는 체리를 맛있게
먹다가 조금 지겨워졌는지 나중에는 주변을 관찰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예쁜 꽃을 따서 저에게 줬는데 너무 고맙고 귀여웠습니다. 🥰


이서도 열심히 체리를 따서 먹고 꽃다발 만들기에 열중했어요💐


준영이도 체리를 잔뜩 먹고는 꽃다발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고운반 친구들이 꽃다발을 담임선생님께 드린다고 열심히 꽃을 모으는 모습이 기특했어요.


고운반 친구들과 오늘 함께해서 뜻 깊은 날이었고 항상 아이들과 함께하는 선생님의 노고를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