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로운이의 체리 휘핑크림빵 🍒🍞

작성자고운반이로운|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0

로운이는 식빵에 이쁘게 꾸며보았어요^^

예쁘게 딴 체리를 씻고~ 꼭지도 따구요

식빵에 딸기쨈을 바르고 그 위에 휘핑크림을 발라요^^

그다음 장식을 해보아요~ 체리로 이쁘게 꾸미기❤️

휘핑크림으로 하트도 만들어보고 맛있게 먹었네요👍
로운이의 귀여운 모습도 찰칵📸📸
오늘도 체리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