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이는 식빵에 이쁘게 꾸며보았어요^^
예쁘게 딴 체리를 씻고~ 꼭지도 따구요
식빵에 딸기쨈을 바르고 그 위에 휘핑크림을 발라요^^
그다음 장식을 해보아요~ 체리로 이쁘게 꾸미기❤️
휘핑크림으로 하트도 만들어보고 맛있게 먹었네요👍
로운이의 귀여운 모습도 찰칵📸📸
오늘도 체리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로운이는 식빵에 이쁘게 꾸며보았어요^^
예쁘게 딴 체리를 씻고~ 꼭지도 따구요
식빵에 딸기쨈을 바르고 그 위에 휘핑크림을 발라요^^
그다음 장식을 해보아요~ 체리로 이쁘게 꾸미기❤️
휘핑크림으로 하트도 만들어보고 맛있게 먹었네요👍
로운이의 귀여운 모습도 찰칵📸📸
오늘도 체리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