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고운반 이재욱의 체리케이크🍒

작성자고운이재욱|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0

🍒재욱이와 체리케이크 만들기🍒

유치원 마치고 가방 안 에 체리있다고 꺼내달라고 하더니

하원하는 길에 반 정도 먹고요😊

다행히 체리는 남아서 요리 할 수 있었어요!!

재욱이와 빵에 생크림을 바르고 체리도 올려주었답니다

공룡끼우면서 너무 좋아하네요~

맛있는 체리공룡 케이크가 완성되었어요~

저녁먹고 간식으로 잘 먹었답니다🫧

맛있는 체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