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이는 체리와 산딸기를 장식해서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우선 볼에 달걀을 깨트려줘요.
깨트린 달걀을 풀어줍니다~
빙글빙글🌀저어줘요~
이젠 식빵에 노란 달걀물을 묻히는 작업~
뒤집어서 반대쪽도 묻혀주고,
이젠 프라이팬에 구워줘요~ 불조심!!!
엄마랑 같이 했답니다~
👧🏻 “엄마, 나도 할수 있어!”
성공하고 기뻐하는 나은이💜
이제 산딸기와 체리를 간단히 세척을 해주고
체리 씨앗을 제거하기 위해 칼로 잘라줘요.
씨 발견~~~ 쏘옥 빼줬어요!
이제 다 구운 식빵에 꿀을 먼저 발라줘요
너무너무 달콤해요🍯
그리고 그 위에 크림치즈를 듬뿍 얹어서 펴 발라줘요
손에 묻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다~ 펴 바른후
이제 체리와 산딸기로 장식을 시작해요^^
첫번째 토스트에는 고양이로~
짜잔~ 다했어요! 너무 재미있어하던 나은이^^
맛도 봐야한다며 야무지게 한입!!!
👧🏻 ”음~ 엄마 너무 맛있어!!!“
직접 딴 체리와 산딸기로 요리를 하자고하니,
기뻐하던 나은이에요! 하는내내 싱글벙글~
맛도 너무 좋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