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은채의 체리케이크🍒🍰

작성자고운이은채|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은채는 원래 생크림 체리케이크를 만들 예정 이였는데
생크림을 구하지 못해 집에 있던 딸기잼으로 대체해서
체리케이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카스테라 빵 위에 딸기잼을 발라주고🥄

데코로 초코빵과 체리 , 산딸기도 같이 얹어 줍니다🍰

완성된 체리케이크는 은채 입 속으로 쏙쏙!

맛있게 잘 먹었다고 엄치 척 해주네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