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고운반 이준영 체리케이크 만들기🍒

작성자고운반이준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117 목록 댓글 0

준영이는 수요일 체리따기 체험에서 땄던 체리로 주말 아침에 체리케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카스테라 빵을 3등분으로 잘라 딸기잼과 생크림을 바르고 체리 조각을 빵 사이에 넣어 주었어요.

그리고 빵 전체에 생크림을 바르고 남은 체리로 케이크를 꾸며 주었어요. 스스로 만든 체리 케이크라서 그런지 준영이가 맛있다고 하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