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로운이의 감자볶음🥔🥔🥔

작성자고운반이로운|작성시간26.06.17|조회수46 목록 댓글 0

로운이는 집에오자마자 씻고 감자요리를 해야한다고
얘기를해서 후다닥 만들어보았어요^^
먼저 감자를 씻고 감자칼은 위험해서 엄마가했답니다
그리고 칼질은 엄마가 지켜보는 가운데 안전하게 잘랐어요

조금만 잘라본다음 나머진 엄마가 했답니다 그다음으로 후라이팬에 감자를 볶아보았지요~~

너무나 적극적인 로운이 때문에 조금 힘들었네요~~우여곡절 끝에 완성!!

감자덕분에 오늘 맛있는 저녁을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