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윤설이의 감자볶음

작성자고운반_나윤설|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 캐온 햇감자로 저녁반찬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제일 큰 감자 3알을 골라 야무지게 씻어봅니다❤️

흙을 씻어낸 감자를 들고 조심조심 감자칼로 껍질을 벗겨봅니다. 😊

엄마가 옆에서 감자 채를 써는 동안 윤설이는 예쁜 자색양파껍질을 까봅니다😍

동생도 거들어보려하네요😍

채썬 감자와 양파에 기름을 두르고 볶아볶아🤩

소금도 소금소금 쳐보구요 후추도 후추후추 넣어봅니다

드디어 완성! 저녁 반찬으로 만들어 한그릇 뚝딱 먹고
스스로 밥 잘먹기에 성공해서 칭찬스티커도 붙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