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캐온 햇감자로 저녁반찬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제일 큰 감자 3알을 골라 야무지게 씻어봅니다❤️
흙을 씻어낸 감자를 들고 조심조심 감자칼로 껍질을 벗겨봅니다. 😊
엄마가 옆에서 감자 채를 써는 동안 윤설이는 예쁜 자색양파껍질을 까봅니다😍
동생도 거들어보려하네요😍
채썬 감자와 양파에 기름을 두르고 볶아볶아🤩
소금도 소금소금 쳐보구요 후추도 후추후추 넣어봅니다
드디어 완성! 저녁 반찬으로 만들어 한그릇 뚝딱 먹고
스스로 밥 잘먹기에 성공해서 칭찬스티커도 붙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