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하서아의 감자볶음요리🤤

작성자고운반 하서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0

오늘 감자캐기체험에서 맛있는 감자를 가져와서
함께 요리를 했어요.

요리조리 깍아보기도하고 직접 썰어보기도하고
너무 재미있다고 하네요.

직접만든 감자볶음으로 밥반찬이라며 혼자 다먹겠다는 서아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