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민율이의 감자 요리

작성자고운반강민율|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늘의요리~~
감자밥+치즈감자 오믈렛

수확한 감자,양파에 관심을 보입니다^^
엄마와 날이 없는칼로 잘라봅니다.

자른 감자를 넣고 밥을 지어요~

민율이가.. 달걀도 휙휙 저어요
햄도 잘라서 준비하고

노릇노릇 감자를 굽다가

달걀물, 치즈, 햄, 엄마가 볶아둔 양파를 넣고 반으로 착~~ 접어서 반달모양을 만들어줍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

노릇노릇 바삭한 오믈렛과 감자밥

냠냠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