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요리~~
감자밥+치즈감자 오믈렛
수확한 감자,양파에 관심을 보입니다^^
엄마와 날이 없는칼로 잘라봅니다.
자른 감자를 넣고 밥을 지어요~
민율이가.. 달걀도 휙휙 저어요
햄도 잘라서 준비하고
노릇노릇 감자를 굽다가
달걀물, 치즈, 햄, 엄마가 볶아둔 양파를 넣고 반으로 착~~ 접어서 반달모양을 만들어줍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
노릇노릇 바삭한 오믈렛과 감자밥
냠냠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