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향기반 정예진 체리카나페🌱🍒

작성자향기반 정예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예진이의 체리 카나페입니다😍
체리 하나씩 하나씩 씻어줍니다
씻는것도 같이^^
산딸기랑 체리 분류해야한답니다 ㅎ 산딸기는 예진이입속으로 다들어가서 엄마아빤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
식빵을 먹기좋게 잘라서 크림치즈 올려줍니다 그 위에 체리살짝
체리가 민트랑 잘어울린다해서 집에서 키운 민트살짝 올려줍니다짜잔~^^
너무 맛있게 잘먹는 예진
잼을 만들고싶었는데 시간이없어서ㅠ 바로따서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