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반 정예진 체리카나페🌱🍒 작성자향기반 정예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진이의 체리 카나페입니다😍체리 하나씩 하나씩 씻어줍니다씻는것도 같이^^산딸기랑 체리 분류해야한답니다 ㅎ 산딸기는 예진이입속으로 다들어가서 엄마아빤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식빵을 먹기좋게 잘라서 크림치즈 올려줍니다 그 위에 체리살짝체리가 민트랑 잘어울린다해서 집에서 키운 민트살짝 올려줍니다짜잔~^^너무 맛있게 잘먹는 예진 잼을 만들고싶었는데 시간이없어서ㅠ 바로따서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