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향기반 유이의 아빠와 함께 만든 체리소다🍹

작성자향기반최유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즐겁게 따온 체리로 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체리 소다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새콤달콤 체리🍒

지퍼백에 넣어서 아빠의 파워🔥
체리즙을 내어 줄꺼예요!!
체리가 딱딱하지만 아빠 힘으로 으깨어줍니다!

유이가 좋아하는 소다를 먼저 컵에 따르구요

체리를 으깨니 체리씨가 저절로 발라졌어요!

남은 체리로 유리컵 장식까지 해 주었답니다🍒🍒

유이최애 시나모롤 소다와 체리가 만난 체리소다
너무 맛있어요🍷🍒


율하유치원 덕분에 좋은 체험 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