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향기반 이도윤의 감자요리

작성자향기반 이도윤|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0

오늘 도윤이가 직접 수확한 감자로 맛있는 감자전을 만들기로 했어요.
감자중에서 큰감자와 흰양파를 강판에 갈아서
부침가루를 조금만 넣고 잘 섞은뒤 부쳤습니다.
불사용은 위험해서 꾸미는건 엄마와 같이 했습니다.

도윤이 첫작품 나비와 ㄱ,ㄴ 만들기

구름과 바다에 물고기라며 도윤이가 직접 꾸며보았어요.


도윤이가 정말 즐거워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