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유나의 감자랑 양파요리 👩‍🍳

작성자향기반이유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26 목록 댓글 0



감자랑 양파 손질도 직접하고
감자전과 양파 짱아찌를 만들어 보았어요 ^^
싱싱한 채소와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장님과 선생님들 모두 더운 날씨 애쓰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