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채아가 만든 감자샐러드 빵 🥔🥔

작성자향기반 문채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고사리 손으로 캐온 감자와 양파로
감자 샐러드 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엄마와 요리하니 행복하다고 하네요 🥰

감자와 양파를 깨끗하게 손질 해줍니다 🥔🧅

양파는 잘게 다지고 감자는 으깨고 계란도 으깨줍니다
힘!! 채아💪💪💪

감자, 옥수수, 양파, 계란을 모두 넣고
마요네즈와 섞어줍니다 ☺️
감자 샐러드 완성 👍👍

식빵에 딸기잼을 발라주고
감자 샐러드를 함께 넣어주면 끝 😘

완성된 식빵을 예쁜 틀에 넣고 모양도 만들어봅니다
❤️❤️❤️❤️❤️

상추를 곁들인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도
만들어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