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이의 감자요리 🥔 작성자향기반 고강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원하고 큰 감자 캤다고자랑하던 강민이였어요~~~감자랑 양파 뽀드득 씻고~채도 썰어보고~이날은 강민이가 좋아하는저녁 메뉴로 맛있게 먹었답니다감자를 더 잘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