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강민이의 감자요리 🥔

작성자향기반 고강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하원하고 큰 감자 캤다고
자랑하던 강민이였어요~~~

감자랑 양파 뽀드득 씻고~
채도 썰어보고~

이날은 강민이가 좋아하는
저녁 메뉴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감자를 더 잘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