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향기반

류하나의 체리 아이스크림 만들기🍒

작성자향기류하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하나가 정성껏 따 온 체리로 달콤한 체리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1. 먼저! 체리의 꼭지를 따요


2. 체리를 깨끗하게 씻어요


3. 엄마가 체리씨를 빼주면 도구로 잘게 다져요


4. 알룰로스를 넣고 골고루 섞어요!


5. 아이스크림 위에 체리를 올리고 맛있게 먹어요🍨🍨


직접 딴 체리로 간단히 요리하며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