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반 친구들과 율하 체육공원으로 숲체험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만나는 엄마 선생님에 조금은 낯설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잘 따라와주고 즐겁게 참여했어요^^
버스를 타고 공원으로 이동했어요! 🚌
공원에서 소리 선생님? 을 만나서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나무명패 꾸미기‘ 활동을 먼저 했어요!
두번째 활동으로는, ‘칡줄기 거품 애벌레만들기’활동을 해보았어요~ 애벌레를 길게 만들어~잎과 나무에 올려두며 아주 재미있어 했답니다😆
아이들과 즐거운시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