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햇살반

서우의 감자피자

작성자햇살반 백서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65 목록 댓글 0


직접 캔 감자를 씻고


칼질도 같이 해보았답니다



찐 감자를 접시로 으깨서


옥수수 햄 토핑해주고


치즈도 찢어서 올려 주었어요



오븐에 바싹하게 굽는동안 앞에서 기다렸다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