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햇살반

햇살반 하람이의 감자양파요리🥔🧅🤍

작성자햇살반 여하람|작성시간26.06.19|조회수73 목록 댓글 0

엄마 엄청엄청 큰 감자 가져왔어!
보라 양파도 두개 있어!
우리 같이 요리하자!

하람이가 하람이 닮은 예쁜 감자와 양파를 수확해왔네요:) 집에 오자마자 감자튀김이 먹고프다며 함께 요리하자고 했답니다.


🩷오늘의 요리🩷
ㅡ감자튀김
ㅡ감자샐러드

👩‍🍳만드는 방법
1.감자를 깨끗하게 씻어준다.

"진짜 진짜 크지?"

2.물에 담궈 전분기를 빼준다.

3.소금으로 간을 하여 튀겨준다.
완성🩷
덕분에 풍성한 저녁식사가 차려졌어요😍😍

엄마 맛있어요🤍
햄스터처럼 와구와구 먹는 귀염둥이🤍

두번째 요리 시작🩷
1.감자와 달걀을 삶아서 으깬 후 소금과 후추를 넣는다.

2.적양파,피클,당근,옥수수를 넣어서 재료들을 섞는다.

완성🤍
내일 아침에 빵위에 먹을거라며
냉장고에 넣어주기.

그리고 오늘 아침🩷

유치원 가기 전에 엄마아빠를 위한 아침식사를 열심히 만들어보아요.

샌드위치도 정성을 가득 넣어
만들어 보아요🤍

하람이 덕분에 고급 아침식사를 먹었어요🤍

옥상 텃밭에 귀한 수확물들을 통하여 하람이가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먹고 배울 수 있답니다🥹🩷
수고하신 선생님들께 늘 감사드려요🩷
하람이의 쿠킹클래스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