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햇살반

안녕하세요 류예안 감자 양파요리입니다

작성자햇살반 류예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햇살반 류예안입니다!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와 양파를 가지고 요리를 해보았어요.
감자전과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한입 먹어보곤 엄지척 해주는 예안이에요^^

야채랑 고기랑 야무지게 얌얌 먹었어요!

덕분에 저도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