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햇살반 류예안입니다!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와 양파를 가지고 요리를 해보았어요.
감자전과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한입 먹어보곤 엄지척 해주는 예안이에요^^
야채랑 고기랑 야무지게 얌얌 먹었어요!
덕분에 저도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햇살반 류예안입니다!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와 양파를 가지고 요리를 해보았어요.
감자전과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한입 먹어보곤 엄지척 해주는 예안이에요^^
야채랑 고기랑 야무지게 얌얌 먹었어요!
덕분에 저도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