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햇살반

홍제희의 감자요리🥔🌽🧀

작성자햇살반홍제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오늘은 제희가 열심히 캐온 감자로 '치즈감자'를 만들었어요~

감자를 깨끗이 씻고 삶아주었어요


간단히 재료를 준비하고 삶아진 감자를 먹기 좋게 잘랐어요

감자를 꾹꾹 눌러 넓게 펴준 후 옥수수와 치즈를 솔솔 뿌렸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맛있게 굽고 나면 고소하고 바삭한 치즈감자 완성! 제희 덕분에 우리가족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