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희가 열심히 캐온 감자로 '치즈감자'를 만들었어요~
감자를 깨끗이 씻고 삶아주었어요
간단히 재료를 준비하고 삶아진 감자를 먹기 좋게 잘랐어요
감자를 꾹꾹 눌러 넓게 펴준 후 옥수수와 치즈를 솔솔 뿌렸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맛있게 굽고 나면 고소하고 바삭한 치즈감자 완성! 제희 덕분에 우리가족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제희가 열심히 캐온 감자로 '치즈감자'를 만들었어요~
감자를 깨끗이 씻고 삶아주었어요
간단히 재료를 준비하고 삶아진 감자를 먹기 좋게 잘랐어요
감자를 꾹꾹 눌러 넓게 펴준 후 옥수수와 치즈를 솔솔 뿌렸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맛있게 굽고 나면 고소하고 바삭한 치즈감자 완성! 제희 덕분에 우리가족 맛있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