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윤이가 캐온 감자를 가지고 감자치즈전을 만들꺼에요!
먼저 감자를 깨끗히 씻어요~
그리고 감자칼으로 감자 껍질을 깨끗히 벗겨요~
얇게 감자칼로 슬라이스한 감자들을 후라이팬에 한장씩 넣어요!
지글지글 감자전을 구워요!
바삭바삭 쫀득쫀득 맛있는 감자치즈전 완성!
오늘 간식으로 왕왕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윤이가 캐온 감자를 가지고 감자치즈전을 만들꺼에요!
먼저 감자를 깨끗히 씻어요~
그리고 감자칼으로 감자 껍질을 깨끗히 벗겨요~
얇게 감자칼로 슬라이스한 감자들을 후라이팬에 한장씩 넣어요!
지글지글 감자전을 구워요!
바삭바삭 쫀득쫀득 맛있는 감자치즈전 완성!
오늘 간식으로 왕왕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