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율이는 감자로 ‘감자치즈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 감자, 계란, 치즈, 오일, 소금
감자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껍질을 벗겼어요!
조심조심~ 감자를 얇게 썰어주고, 조물조물 씻어주었어요! 아주 야무진 서율이입다^^
계란에 소금을 톡톡 간을 해주고 잘 풀어주었어요!
오일을 두른 후라이펜에 얇게 감자를 깔아서 노릇노릇 구워주었답니다🥔
구워진 감자위에 계란을 붓고 치즈도 듬뿍 올리고 반으로 접었어요!
완성된 ‘감자치즈전’이 맛있다며 3일 연속 만들어 먹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