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햇살반 김재이 입니다^___^
오늘은! 지난주에 친구들과 함께 캔 감자를 가자고
"감자샐러드♡" 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엄마가 씻어준 감자를 감자채로 깍아봅니다!
표정을 보아하니 쉽지않아요~😅😂🤪
다음으로!
엄마가 감자를 삶아주시는 동안
재이 요리사님은 삶은 달걀을 까서 잘라보아요!😜
근데 재이가 배가 고픈가봐요! 계란을 까다가 계속 먹어버려요! 계란 껍질이랑 같이 ㅋㅋㅋ🥵
햄까지 썰어놓고,
삶은 달걀, 감자, 당근, 햄 그리고 오이까지 한 곳에 넣어요!
이제부터 섞어~ 섞어~
팔이 아프지만, 재료들이 골고루 잘 섞일수 있게
힘을 내서 섞어 섞습니다♡
ㅋㅋㅋㅋ 우리재이, 너무 힘들었나봅니다 ㅋㅋㅋ 🤣😂
드디어 완성!!! ♥️
힘들었지만,
우리재이 요리사님이 힘내서 열심히 섞어 섞어 해주셔서 맛있는 감자 샐러드가 완성됐습니다♡
재이가 좋아하는 빨간 말 그릇에 담아서~
조금 싱거운 맛을 딸기잼으로 달래며,
아빠, 엄마와 맛있게 먹어봤습니다😄🤩😘
감자를 직접 캐고, 직접 씻고 요리해서
엄마아빠랑 나눠먹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엇습니다.
이런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