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새반

유준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산새반 이유준|작성시간26.06.18|조회수49 목록 댓글 0

하원하며 감자피자를 요리하겠다고 하여 노밀가루 피자를 만들었습니다!

가져온 감자를 깨끗이 씻고 쪄서 준비완료!

컵을 이용해서 눌러달라했더니 얼굴로 누르는 이유준
울퉁불퉁한 감자를 챡챡 누르고 토마토소스를 바릅니다~~
좋아하는 옥수수 많이많이 베이컨도 많이많이~~ 좋아하는 것들이라 많이 먹을려고 한쪽으로 몰아서 토핑합니댜~~
두번째 재료인 중요한 양파는 엄마쪽에만 올려주네요^^
유준이가 좋아하는것들로만 가득찬 차별이 심한 피자완성🍕


유치원 덕분에 맛있고, 즐거운 저녁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