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새반

산새반 지은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산새반 서지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0


♡ 오늘의 요리 ♡
🍟 감자튀김 🍟

(꼭 .. 유치원에 올려달라며 ... )

하원버스 내리자마자 감자요리 하러 집으로 고고 💨

요리 전 지은이 손부터 깨끗하게 씻고
감자도 요리조리 깨끗이 씻어봅니다 🥔

감자를 싹뚝싹둑

아주 열정이 넘치는 지은이 🤍

재료 준비를 마치고 ( 소금,파슬리,감자전분)
감자 익히는 중 ~~
빨리 먹고 싶어서 언제 되는지..
계속 질문타임 🙄

감자를 열심히 으깨기 !! 화이팅 화이팅

순서대로 넣어 봅니다 😊

비벼비벼

지퍼팩에 넣고 돌돌 굴러서 펴줍니다 🤍

칼로 자르고 기름에 튀기듯이 구워주기
(기다리기 힘든 지은이.. )

진짜 바삭바삭해서 감자칩 과자 같은 맛!
남은 감자로 또 해서 먹어야겠어요 🤍



평소에는 감자를 잘 먹지 않는데,
직접 캐 온 감자라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같이 요리해서 그런지 더 궁금해하고 잘 먹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자주 가져야겠어요. ^^
맛있게 먹어
끝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