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치원에서 가져온 감자와 양파로 감자또띠아피자를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자를 자르고 익혀줍니다
감자를 으깨줍니다
토마토 소스를 또띠아에 발라줍니다
짤주머니에 으깬 감자를 넣고 또띠아 위에 맘대로 올려줍니다
유치원에서 가져온 양파도 위에 올려줍니다
피자치즈를 듬뿍 많이 올려줍니다
익혀주면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또띠아감자피자 완성!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즐거워하던 이윤이였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
맛있는 감자와 양파를 보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