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아 이서가 캐온 감자와 양파로 요리를 했어요
이서에게 어떤걸 만들고 싶냐고 물어보니 피자~! 라고 외쳐서 부랴부랴 쟤료들을 준비했습니다.
감자는 피자 도우 대신으로 쓸꺼라 얇게 썰어서 준비를 했습니다.
초벌된 감자위에 야무지게 토마토 소스를 바르는 이서예요
나머지 토핑도 차례차례 올려주었어요
오븐에 구워주니 완성~!!
남은 감자로 이서가 좋아하는 짜장소스를 만들기로 했어요. 감자를 조심조심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양파도 작게작게~
재료들을 다 넣고 짜장가루도 부어서 잘 섞어줘요
이서가 함께 만든 감자듬뿍 짜장밥과 감자피자 완성~!!
가족들도 다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