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율이는 감자 캐온날 엄청 큰~~감자를
캐왔다고 자랑했어요 😁
시율이가 가져온 감자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깨끗하게 씻은 감자 껍질을 벗겨줍니다~
감자를 삶는 동안에 오이도 절이고
삶은계란도 준비해 두었어요 🥒🥚
계란을 깨물어 먹고서는 "엄마 계란 조금만 먹어도 되요?" 라며 물어보네요 😌😆
삶은 감자와 계란을 잘 으깨줍니다!
으깬 감자에 마요네즈를 쭈~욱 짜서 잘 섞어요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감자 샐러드를
넉넉하게 올려 줍니다
그위에 오이를 얹어주어요🥒
마지막으로 식빵으로 덮어주면 끝 !
반으로 잘라주면 완성!!😊
마침 할머니 할아버지가 놀러 오셨어요
시율이가 만든 샌드위치 너무 맛있다며 ~!!
다같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원장님께서 정성껏 키우신 양파도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