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새반

시율이의 감자 샌드위치 🥪🥔👨‍🍳

작성자산새반 김시율|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시율이는 감자 캐온날 엄청 큰~~감자를

캐왔다고 자랑했어요 😁

시율이가 가져온 감자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깨끗하게 씻은 감자 껍질을 벗겨줍니다~

 

감자를 삶는 동안에 오이도 절이고

삶은계란도 준비해 두었어요 🥒🥚

계란을 깨물어 먹고서는 "엄마 계란 조금만 먹어도 되요?" 라며 물어보네요 😌😆

삶은 감자와 계란을 잘 으깨줍니다!

으깬 감자에 마요네즈를 쭈~욱 짜서 잘 섞어요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감자 샐러드를 

넉넉하게 올려 줍니다

그위에 오이를 얹어주어요🥒

마지막으로 식빵으로 덮어주면 끝 ! 

반으로 잘라주면 완성!!😊

마침 할머니 할아버지가 놀러 오셨어요

시율이가 만든 샌드위치 너무 맛있다며 ~!!

다같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원장님께서 정성껏 키우신 양파도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