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새반

산새반 수빈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산새반 최수빈|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0

감자 캐온날 맛있는 요리를 얼른 만들고 싶다며
무엇을 만들까 고민하던 중
집에있는 재료를 살펴보다 수빈이가 빵을보더니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고싶다고 얘기했어요😊

그래서 오늘 만든 요리는
감자계란샐러드를 넣은 샌드위치예요🥔🥚🥪


재료는
감자, 계란, 브로콜리, 빵, 크림치즈,
마요네즈와 후추를 준비했어요


감자를 찐다음
포크로 꾹꾹 눌러 으깨줬어요

조금 힘들어해서 엄마가 대부분 으깻답니디😂


삶아놓은 계란도 으깨서
감자와함께 야무지게 섞는 수빈이예요👍🏻


마요네즈와 후추는 아직 조금 매울 수 있으니
약간 톡톡쳐서 넣어주고
수빈이가 좋아하는 브로콜리까지 함께
넣는중이랍니다🥦🫶🏻


감자계란샐러드를 완성한 후
빵 위에 크림치즈를 펴바르고
그 위에 샐러드를 올려줬어요

중간 중간에 계속 맛보면서
”음~ 수빈이는 요리사야 요리잘해요“
라고 스스로 칭찬했는건 안비밀🤫


감자계란샐러드로 샌드위치만들기 완료🥪👏🏻
우유랑 함께 순식간에 다 먹어버린 수빈이😂

스스로 캐온 감자로
엄마와 함께 요리할수있어서
뿌듯해하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