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니는 형아와 함께 감자호떡을 만들어보았어요!
감자를 썬 후 물을 조금 부어 전자렌지 5분!
찐 감자를 피자치즈와 전분가루, 물을 넣어 같이 으깨주고 섞어줍니다!
그런 후 동글동글하게 동그랑땡처럼 만들어서 프라이팬에 구운 후 올리고당을 두바퀴 정도 돌려서 살짝 구워내면
맛난 감자호떡이 됩니다❤️❤️❤️
감자캐기활동 넘나 뜻깊어하네요!
그리고 뚜뚜할미댁(외할미집)에도 나눠드렸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해드니는 형아와 함께 감자호떡을 만들어보았어요!
감자를 썬 후 물을 조금 부어 전자렌지 5분!
찐 감자를 피자치즈와 전분가루, 물을 넣어 같이 으깨주고 섞어줍니다!
그런 후 동글동글하게 동그랑땡처럼 만들어서 프라이팬에 구운 후 올리고당을 두바퀴 정도 돌려서 살짝 구워내면
맛난 감자호떡이 됩니다❤️❤️❤️
감자캐기활동 넘나 뜻깊어하네요!
그리고 뚜뚜할미댁(외할미집)에도 나눠드렸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