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윤이가 직접 캐온감자로 오늘 감자요리를 했어요!
아윤이는 샛별 선생님이 감자로 피자도 만들구 꾸미기(?)를 하라고 했다하네요😅
아윤이 동생도 같은날 어린이집에서 감자캐기 체험을 다녀와서 같이 캐온 감자로 피자만들기를 하였답니다!
먼저 감자를 씻고 잘라 찜기에 쪄서 으깨요!
으깨는게 생각보다 잘안되서 조금 식혔다가 지퍼백에 담아 손으로 으깼어요
이제 토핑재료를 준비합니다! 원장 선생님께서 직접 키워 보내주신 양파는 엄마가 썰어 준비 해주고 소세지는 직접 썰어 준비해요 싹둑싹둑🔪🔪집중의 입술ㅋ😋
이제 으깬감자를 피자도우로 꾹꾹눌러 피고 그위에 소스를 발라줘요
이제 토핑을 마음껏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치즈까지 듬뿍듬뿍 올리고
오븐에 구워 완성~!🍕
덕분에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아윤이 동생도 엄지척척!! 하네요ㅋㅋㅋ😝
수고해주신 선생님들 원장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