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캐기 후 가져온 감자로
동생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감자치즈볼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먼저 감자 껍질을 벗겨줍니다
칼은 위험하니 아빠의 도움을 받고~
썰어진 감자를 찜기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감자를 으깨고 치즈를 넣고 섞어줘요~!
감자와 치즈가 섞인 반죽을 동글동글하게!
잘 만들어진 반죽을 에프에 넣기 전 찰칵!
10분동안 맛있게 구워진 치즈볼을 동생과 냠냠😋
간단하게 만들어 본 음식이지만
어린 동생까지, 온 가족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직접 만들어서 뿌듯해하네요😆
좋은 경험 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감자도 다른 맛있는 요리 해먹을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