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풀잎반

풀잎반 친구들 (서진솔,라우주,이도건,박우림,최로아)과 『푸른 숲을 담으러 가요』 숲체험🌳다녀왔어요 🍃 🐛

작성자풀잎반 서진솔|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0

『푸른 숲을 담으러 가요』 현장체험학습
서진솔 엄마 선생님으로 친구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오늘은 숲에서 다양한 나뭇잎의 모양과 애벌레의 생김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 자연물을 자세히 관찰한 후, 각자의 생각을 담아 자연물 애벌레 만들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장미꽃잎, 금계국, 나뭇잎, 열매를 탐색하고, 🌹🍃🍇
아이들은 자연물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으깨며 ,자연이 만들어낸 색을 이용해 각자의 스타일로 작품을 완성해 보았습니다 😊

칡줄기의 물관과 체관에 대해 알아본 후 , 칡줄기를 이용해 거품애벌레 만들기 활동도 하였습니다.
비눗물을 묻힌 칡줄기에 입김을 "후~" 불어 다양한 모양의 거품을 만들어보고, 거품이 길게 이어져 애벌레처럼 변화하는 모습을 신기해 하고 , 집중해서 거품을 불고 관찰하며 즐거워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