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풀잎반입니다🌱❣️
오늘 6월 17일 풀잎반에는
생일파티의 주인공이 있었어요!
바로 풀잎반에서 도전의 보석이 반짝반짝 빛나는
"유지후" 친구입니다 👏🏻
6.17일에 태어나 생일을 맞이한 지후는 지구본을 들고
태양의 주변을 1바퀴 돌았어요!
지구가 태양의 주변을 1번 돌면 1년이 지났음을
알아가며 5번 돌아보았답니다!
친구들과 선생님이
"지후야 생일축하해! 사랑해"하고 이야기해 주니
너무나 좋아하던 우리 지후였어요 👏🏻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부모님이 보내주신
축하영상을 보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지후야~ 5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선생님은 앞으로 더 멋있는 어린이로
성장할 지후를 응원해:)
생일축하해, 사랑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