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풀잎반

풀잎반 박우림의 감자피자🍕

작성자풀잎박우림|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풀잎반 박우림 엄마입니다😃
우림이가 어제 가정보육으로 감자캐기를 못해 많이 아쉬워 했는데 오늘 감자를 챙겨주셨더라구요!
챙겨주신 감자로 감자피자 만들어 보았습니다🍕

  • 감자씻기

  • 감자껍질 벗기고 씻기
  • 감자 슬라이스 썰기
생감자 먹어본다는 우림이 입니다^^
  • 피자토핑 재료준비
감자 햄 치즈 토마토소스를 준비했습니다
  • 피자만들기
감자를 깔고 토마토소스 발라줍니다. 그 위에 햄 피자를 올려 주면 끝!
  • 피자구워서 완성

감자 피자 완성!

감자요리를 하면서 중간중간 생감자도 스스로 먹어보고 토마토소스도 찍어먹으면서 맛있어하는 우림이를 보니 앞으로 유치원 숙제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