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풀잎반

풀잎반 이준이의 감자요리

작성자풀잎반 이이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0

감자채를 이용해서 바삭바삭 맛있는 감자전 만들기😊
우선 열심히 감자채를 만들어봅니다.

제법 힘이 쎈 이준이에게 이정도쯤이야.....ㅎㅎ

다 썬 감자채에 전분가루를 솔솔 뿌려줍니다.

함께주신 양파랑 집에 있던 팽이버섯도 같이 섞어~섞어~
맛있는 감자전이 완성~!!!!!!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