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풀잎반

우주의 감자요리🥔🥔

작성자풀잎반 라우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풀잎반 라우주 입니다^^
우주는 이번에 감자밥을 만들어 봤어요!

먼저 쌀을 씻고 밥솥에 넣어준다음


감자를 씻어서 감자칼로 껍질을 벗겨요!
감자를 깍둑깍둑 썰어서 밥솥에 넣고
취사눌러주면 끝~~!!
칼사용은 위험하니 엄마랑 같이 했답니당 ㅎ



고슬고슬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밥이 완성 되었어요!
감자밥에 고등어 슥 올려서 먹으면
오늘도 맛있는 건강한 한끼 🍚🍚🍚
덕분에 우주도 몸에 좋은 감자를 많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