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풀잎반

리우의 납작감자튀김🍟

작성자풀잎반김리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0

리우는 주말동안 감자튀김을 만들었습니다!

감자로 무엇을 만들까? 물었더니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감자튀김!!! 을 외칩니다😁

 

1.감자를 살짝 익혀 열심히 으깨줍니다

2.포슬포슬하게 된 감자를 봉지에 넣어줍니다

3.또다시 납작하게 펴서 모양을 내줍니다

4. 모양을 낸 감자를 위험하니 아빠가 튀겨줍니다!!

5.누구보다 맛있게 잘먹습니다😍

아주 부드럽고 담백한 감자튀김이 완성되었습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