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샘물반

아린이의 감자치즈 요리🥔

작성자샘물반 김아린|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아린이는 아빠와 감자요리를 하였는데
감자를 익힐때 소금 설탕을 넣고
익힌 감자를 으깨어
치즈를 넣고 꿀을 뿌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