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샘물반 김주원 엄마입니다.
이번에 직접 케온 감자, 양파로 수제비와 감자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가르쳐준 적 없지만, 초록색 싹이 자란 곳은 독이 있는 것도 설명해 주며 야무지게 음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날엔 밀가루, 소금, 기름을 조금 넣고 반죽하여 수제비 반죽을 미리 숙성해 두었어요!
당일엔 감자, 양파를 직접 씻고, 설고, 감자전도 부치고, 수제비도 떼어내고 바쁘다 바빠~!!
조금 탓지만, 감자전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주원이가 직접 요리를 하며 자신감도 뿜뿜 즐겁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더운 날 아이들 체험을 위해 준비해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