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샘물반

혜린이의 베이컨감자전

작성자샘물반이혜린|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혜린이는 직접 캐온 감자로 베이컨감자전을 요리했어요.
원래 감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채썬 감자에 베이컨을 넣고 전분가루를 섞어
바삭하게 구워내니 너무 너무 잘 먹는 혜린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내내 베이컨감자전을 먹었어요~
직접 캔 감자로 직접 요리해서 더 맛있다며
엄지척!을 해주네요~
이번에 함께한 요리활동으로
감자 = 맛.없.다.라는 생각이 완전 바뀌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