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샘물반

한결이의 감자에그마요 만들기🥔🥪

작성자샘물반이한결|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올해도 맛있는 감자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한결이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ㅋㅋ엄마가 좋아하는
감자에그마요샐러드 만들었어요
한결이도 함께 했어요

깨끗이 씻어서
혼자서 칼질도 해보고


직접 감자도 쪄보고

빵에 넣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감자에그마요 완성

한결이는 과연 맛있게 먹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