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새싹반친구들은 설레는 마음안고 체리 농장으로 출발합니다♡♡🍒🍒🍒🍒🍒🍒🍒
버스에서 내려 조금 걸어야했지만 친구들은 주변을 구경하며 씩씩하게 걸어갔습니다🚶♂️🚶♀️
단체컷♥︎
도원이랑 아현이♥︎
시훈이 석호 시율이♥︎
농장에 도착해서 체리따는 방법과 주의할점을 잘듣는 친구들입니다😊😊
체리가 보통 빨간색이지만 여긴 노란색 체리도 있어서 따먹어봤는데 달콤하게 맛있어서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답니다🥰🥰
체리가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 더 먹고 싶어했지만
점심들어갈 배는 있어야하는 관계로 적당히 먹고 유치원으로 돌아갔답니다🚌🚌
짧은시간이었지만 엄마선생님으로 참여할수있어서 너무즐거웠습니다😘😘
❤️새싹반친구들,승주선생님,신영선생님,그리고 같이 일일엄마선생님으로 함께 해주신 하선어머니,건후어머니,
마지막으로 원장선생님~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