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새싹반 체리따기🍒(시율,도원,석호,시훈,아현)

작성자새싹반 김시율|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1

우리 새싹반친구들은 설레는 마음안고 체리 농장으로 출발합니다♡♡🍒🍒🍒🍒🍒🍒🍒

버스에서 내려 조금 걸어야했지만 친구들은 주변을 구경하며 씩씩하게 걸어갔습니다🚶‍♂️🚶‍♀️

단체컷♥︎

도원이랑 아현이♥︎

시훈이 석호 시율이♥︎

농장에 도착해서 체리따는 방법과 주의할점을 잘듣는 친구들입니다😊😊


체리가 보통 빨간색이지만 여긴 노란색 체리도 있어서 따먹어봤는데 달콤하게 맛있어서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답니다🥰🥰


체리가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 더 먹고 싶어했지만
점심들어갈 배는 있어야하는 관계로 적당히 먹고 유치원으로 돌아갔답니다🚌🚌

짧은시간이었지만 엄마선생님으로 참여할수있어서 너무즐거웠습니다😘😘
❤️새싹반친구들,승주선생님,신영선생님,그리고 같이 일일엄마선생님으로 함께 해주신 하선어머니,건후어머니,
마지막으로 원장선생님~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새반-이석호 | 작성시간 26.06.11 시율 어머니^^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