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체리따러가요(건후,하온,나건,서진,은새)

작성자풀잎박건후|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1

처음으로 가는 엄마 선생님이라 신난 아들과는 다르게 저는 어찌나 긴장 되던지…ㅎㅎ

암튼 체리따라 가봅니다

모여서 버스를 타고~ 저희는 팔공산자락에 있는 체리앤베리 농장으로 갑니다~~

버스에서 내려 한 십분 정도 걸었어요~~
주위에 자두 나무,옥수수,앵두나무,복숭아 나무 보면서 

금방 걸어왔어요ㅎㅎ

잠시 그늘에서 더운날씨를 시원한 물로 목을 축여봤구여

이제 우리 아이들의 체리 먹방이 시작됩니다

키가 안닿는 아이들.. 리프트 위에 올라가도

따는게 쉽지는 않아요ㅠㅎㅎ

애들이 체리를 정말 좋아하더라규요ㅎㅎㅎ

정말 맘껏 따주고 싶었지만 생각 보다 쉽지않고 

너무 높이있어 아쉬웠어요ㅎㅎ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하나 더 생겼네요ㅎㅎ

저도 오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우리 유치원 선생님들 

너무 고생하셨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샘물반민다온 새싹반민하온 | 작성시간 26.06.10 오늘 너무 고생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