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새싹반 시율이의 "체리요거트"🍒

작성자새싹반 김시율|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 농장에서 열심히 따온 체리로 간단하게 요거트에 토핑을 했습니다😊😊

요거트에 해바라기씨초콜릿, 체리,보리수,산딸기로 토핑하고 마지막으로 블루베리 시럽도 같이 넣었습니다😁

완성된 요거트를 섞어서 맛있게 먹으면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