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농장에서 열심히 따온 체리로 간단하게 요거트에 토핑을 했습니다😊😊
요거트에 해바라기씨초콜릿, 체리,보리수,산딸기로 토핑하고 마지막으로 블루베리 시럽도 같이 넣었습니다😁
완성된 요거트를 섞어서 맛있게 먹으면 끝♥︎
다음검색
오늘 농장에서 열심히 따온 체리로 간단하게 요거트에 토핑을 했습니다😊😊
요거트에 해바라기씨초콜릿, 체리,보리수,산딸기로 토핑하고 마지막으로 블루베리 시럽도 같이 넣었습니다😁
완성된 요거트를 섞어서 맛있게 먹으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