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싹반

지안서안이의 산딸기체리청🍒만들다가 먹기🤍

작성자새싹반 정지안서안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0

오늘 엄마를 맞이한 모습은
산딸기체리청을 만들고 있는 지안서안이 입니다🤍
손이 필요했던 관계로 이후 영상은 생략되었습니다😅
입으로 바로 들어가버려서 비록 청 만들기는 실패했지만
맛있는 산딸기와 체리 먹방이였습니다🍒
체리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