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요리를 해먹었어야했는데 그랬는데... 작성자새싹반 최하선|작성시간26.06.11|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아... 요리를 해먹었어야했는데 그랬는데... 돌아서보니 다 먹고 얼마 없더라고요ㅎ하선아?! 부르니 겸연쩍은 미소만 짓고 있네요..무튼. 정말 맛있게. 순식간에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